구로구, 복지시설 종사자에 노인 인권 교육 실시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06 14:57: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구로구가 구청 강당에서 복지시설, 재가장기요양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노인 인권 교육을 실시했다.

6일 구에 따르면 사이버 교육 이수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서울시서남어르신돌봄종사자지원센터와 협조를 통해 진행됐다.

강의는 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민진홍 관장, 권미해 실장이 강사로 나서 ‘노인인권의 이해’, ‘노인인권 존중 케어의 이해’를 주제로 진행됐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존중받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