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법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기간 오는 5월4일까지 운영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4-11 10:45: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구로구가 내달 4일까지 법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운영한다.

신고 대상은 법인 등기부에 따른 본점이나 주사무소의 주소가 구로구인 법인이다. 소득이 없거나 손실이 발생한 법인도 포함된다.

사업장이 둘 이상의 지방자치단체에 소재한 법인은 각각의 소재지로 안분해 납부해야 한다. 신고하지 않거나 한 곳에만 신고하면 무신고가산세가 부과된다.

신고하고자 하는 이는 위택스 또는 이택스에 접속하거나 구청 부과과를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 또는 구청 부과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