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제3회 성남시의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 참석

오왕석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6-06-22 16:15: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성남=오왕석 기자] 성남시의회(부의장 안광림)는 21일 성남종합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제3회 성남시의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에 참석해 생활체육 발전과 복싱 인재 육성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대회는 성남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성남시복싱협회가 주관해 약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초등부 저학년, 초등부 고학년,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에서 각 체급별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링 위에서 펼치며 복싱을 통한 도전과 화합의 의미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다.

 

안광림 부의장은 "생활체육은 시민의 건강을 지키는 중요한 기반이자 지역 공동체를 하나로 잇는 매개 역할을 한다”며 "성남시의회도 체육 활동을 지원하고 안정적인 운동 환경을 조성하는 데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