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찾아가는 마음건강 이동상담실 운영

정찬남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6-06-22 16:15: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광주=정찬남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김이강)는 22일 양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정신건강검진과 심층 상담, 치료 연계 등을 지원하는 ‘찾아가는 마음건강 이동상담실’을 운영했다./ 광주 서구 제공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