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제14회 백운미술인회전 참석

송윤근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6-06-23 18:26: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김성제 의왕시장, 제14회 백운미술인회전 참석 모습 /사진제공=의왕시
[의왕=송윤근 기자] 김성제 의왕시장이 6월 22일 평생학습관 2층 갤러리에서 열린 ‘제14회 백운미술인회전’ 개전식에 참석해 전시회 작품을 관람하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꾸준히 활동해 온 회원들을 격려했다.

 

김 시장은 이날 행사에서 “백운미술인회 회원 여러분의 열정이 담긴 작품들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예술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예술인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운미술인회 회원들의 예술적 열정이 담긴 수채화 작품 70여 점이 전시되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