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철 의원, 부천시의회 국힘 대표 의원 선출

문찬식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6-06-27 12:19: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부천시민 위한 강한 견제와 책임 있는 정책 통해 새로운 부천의 미래 열겠다"

 국민의힘 대표 의원으로 선출된 장성철 부천시의원 [사진=부천시의회 제공]
[시민일보=문찬식 기자] 장성철 부천시의원이 만장일치로 제10대 부천시의회 국민의힘 대표 의원으로 선출됐다.

 

26일 시의회에 따르면 장 대표 의원은 그동안 시민 삶과 직결되는 생활밀착형 정책 발굴과 재정 건전성 확보, 소상공인 지원, 1기 신도시 정비사업, 지역경제 활성화 등 꾸준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장 대표 의원은 "막중한 책임을 맡겨준 동료 의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대표 의원이라는 자리는 개인의 영광이 아니라 시민을 위해 더욱 큰 책임을 다하라는 뜻으로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부천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국민의힘 의원들과 하나 된 힘으로 품격 있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다"며 "시민을 위한 강한 견제와 책임 있는 정책으로 새로운 부천의 미래를 열겠다"고 강조했다.

 

장 대표 의원은 또 "집행부에 대해서는 원칙과 균형에 입각한 견제를 통해 시민 혈세가 올바르게 사용될 수 있도록 철저히 감시하고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정책은 적극 제안하고 협력하는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