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태진아·조영구의 청춘콘서트 개최

여영준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24 17:28: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면목동 소재 진광교회에서 ‘태진아·조영구의 청춘콘서트’를 연다.

 

구는 보다 많은 구민에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광교회의 협조를 얻어 1,000여 명이 수용 가능한 장소를 준비했다.

 

‘동반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를 포함해 다양한 히트곡들로 대중에게 다가서는 태진아와 국민리포터 조영구의 입담이 이끄는 90분의 무대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공연 예약은 지난 12일 오전 9시부터 중랑구청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기타 공연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중랑구청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11월의 마지막 화요일, 청춘콘서트를 즐기시면서 잠시나마 추위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위해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