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청소년 환경봉사단 18일까지 모집

여영준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3-11 15:22: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오는 18일까지 환경을 주제로 청소년들이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광진구 청소년 환경봉사단’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지역내 만 13~18세 사이의 청소년이며, 오는 18일까지 1365자원봉사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봉사활동은 오는 4월 중 구청 종합상황실에서 교육 및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는 환경정화 활동, 친환경 제품 만들기, 광진구 자원봉사 박람회 참여, 환경보호 캠페인 등 오는 11월까지 총 8회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선갑 구청장은 “청소년환경봉사단의 다양한 교육 및 캠페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환경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청소년 환경봉사단 모집에 지역 내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