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음식점 이용활성화 캠페인

여영준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4-13 14:57: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상품권 경품 지급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선갑)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13일부터 오는 9월13일까지 5개월간 SNS를 활용한 홍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개인 SNS에 지역내 음식점 이용 인증사진과 응원 메세지를 올린 후 캡처해 구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또한 SNS를 이용하지 않는 주민들을 위해 바로 구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방법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구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매주 1회 200명씩 총 3600여명을 추첨해 광진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김선갑 구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 광진사랑상품권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서로 힘을 모아 극복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