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방역물품 지원 새마을금고 3곳에 감사패 전달

여영준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3-30 14:29:1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감사패 전달식에 참석한 김선갑 구청장(가운데)이 신탁균 중곡3동 새마을금고 이사장, 유완종 광진중앙 새마을금고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광진구청)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최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방역차량·방역기를 기탁한 지역내 새마을금고 3곳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곳은 중곡3동 새마을금고, 구의·광장 새마을금고, 광진중앙 새마을금고다.

김선갑 구청장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방역차량과 방역기를 지원한 중곡3동 새마을금고와 구의·광장 새마을금고, 광진중앙 새마을금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지원에 힘입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활동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별로 마련된 새마을방역봉사대와 함께 지역내 새마을금고 3곳에서 기탁한 방역차량과 방역기를 이용해 다중이용시설과 상가·주택가 등에 촘촘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