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코로나19 정보공유 문자서비스 신청·접수반' 운영

여영준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3-08 11:06: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광진구청 내 가족쉼터에 마련된 광진구 코로나19 정보공유 문자서비스 신청·접수반 운영 모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선갑)는 코로나19 문자서비스 신청을 전화로도 받을 수 있도록 ‘광진구 코로나19 정보공유 문자서비스 신청·접수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문자안내서비스는 코로나19 긴급 안내사항, 확진자 발생 및 이동경로 등 코로나19와 관련한 구의 상황을 문자로 발송해 신속하게 전달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문자서비스 신청·접수반은 온라인으로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해 마련됐으며, 접수 창구로 전화해 이름, 연락처, 거주 동만 말하면 구민 누구나 바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구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문자신청 바로가기’를 통해서도 손쉽게 신청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스마트정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구청장은 “코로나19 상황정보를 발생 즉시 신속하게 발송하여 소외계층 없이 구민 누구나 손안에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