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박종홍)는 2학기 개학을 맞아 관내 유치원과 초·중·고교 통학로 주변 지역을 대상으로 개학기 학교주변 불법 광고물 일제 정비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일제 정비는 하반기 개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통학 환경을 저해하는 각종 불법 광고물을 정비해 깨끗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는 치매안심센터 이용 주민의 이동 편의를 위해 운행 중인 ‘안심 동행 셔틀버스’ 이용 누적 인원이 2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구에 따르면 올해 8월14일 기준으로 벌써 1만1018명(일평균 73명)이 셔틀버스를 이용하며, 지난해 전체 이용객 수(7470명)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