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9일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장항준 감독 만나보세요

황혜빈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1-01 21:39: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장항준 감독 프로필 사진.(사진제공=강서구청)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가 오는 9일 오전 10시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제151회 강서지식비타민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식비타민강좌는 새해 첫 강좌로 영화감독이자 작가인 장항준 감독을 초청해 진행된다.

이번 특강은 ‘멋진 인생 창작법‘이라는 주제로 영화감독이 되기까지의 성장과정과 도전정신, 그리고 작품 제작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통해 새해를 맞이한 주민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해줄 예정이다.

장 감독은 서울 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로 영화감독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1년에는 드라마 싸인의 연출과 극본을 담당하며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MBC <무한도전>, tvN <코리안 갓 탤런트>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했으며, 현재 KBS 라디오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다.

강좌는 무료이며,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참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교육청소년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2020년 첫 강서지식비타민 강좌 강사로 장항준 감독을 초청했다”며 “장항준 감독의 이야기를 듣고 새해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황혜빈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