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복지재단, 2020 사회복지 프로그램 공모사업 추진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2-23 17:05: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 복지재단이 ‘2020 사회복지 프로그램’ 공모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사업에는 총 2억원의 기부금이 투입되며, 주제는 ▲우수복지 프로그램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단기 프로그램(문화활동·주거환경 개선 등) ▲소수취약계층(새터민·다문화가정·미혼모 등) 지원을 포함한 네 가지다.

 

지원대상은 강남구민을 대상으로 한 사회복지시설 및 법인, 비영리 민간단체(법인)로, 오는 28일 이후 외부 전문위원의 심사를 통해 지원사업을 선정한다. 희망기관은 사업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복지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복지재단은 2014년 설립 이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협력을 통해 총 32개 공모사업에 2억52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