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18일부터 2020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15 19:25: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가 오는 18~27일 대학생들의 학비 마련과 구정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2020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지역내 거주자(또는 자녀)로 대학 재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총 80명을 선발한다.

 

참여 신청은 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며, 모집인원 초과 시에는 전산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또한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다문화가정 자녀, 국가유공자 자녀를 대상으로 모집인원의 20%인 16명을 우선선발한다.

 

올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경쟁률이 2.5대 1로 대학생들의 관심이 높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오는 2020년 1월6일~2월4일 한 달간 구청과 동주민센터에서 근무하게 된다. 주 5일, 1일 5시간(오전 9시~오후 3시, 점심시간 제외) 근무하고, 만근시 인당 115만800원(1일 4만7950원)을 받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초구청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하거나 서초구청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