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겨울방학 맞이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모집

황혜빈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15 18:59: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오는 12월2~9일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민원 안내, 자료 정리 등의 각종 행정업무를 보게 되며, 근무기간은 오는 2020년 1월6일~2월4일이다.

 

업무 시간은 오전 9시~오후 3시, 1일 5시간이다. 

 

지원자격은 접수 시작일 기준 관악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자로,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다.

 

모집인원은 전체 50명이며, 그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본인을 포함해 12명(전체 모집인원 중 25%)은 특별 선발한다.

 

단 최근 2회 관악구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올해 겨울·여름 방학), 대학원생, 방송통신대학이나 사이버대학 재학생은 선발 제외 대상이다.

 

신청 희망자는 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산추첨을 통해 무작위 선발되며, 선착순 15명에 한해 전산추첨시 참관이 가능하다.

 

최종 선발자 명단은 오는 12월13일 오후 6시 구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부서는 신청자의 전공 및 희망 근무지, 근무부서 특성 등을 고려해 배치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방학기간 관공서 아르바이트를 통해 학비 마련은 물론 구정업무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황혜빈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