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복지재단-모티바코리아, 모핑챌린지 2019’ 협약 체결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0-25 17:45: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협약식 사진.(사진제공=강남구청)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 강남복지재단이 지난 1일 모티바코리아와 아동청소년 지원 사업을 위해 ‘모핑챌린지 2019 협약’을 체결했다.

 

강남복지재단과 모티바코리아는 모핑핑크챌린지 2019 협약을 체결하고 모핑챌린지 2019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전액을 사회적인 도움과 사랑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지원사업에 활용한다.

 

모핑챌린지 2019 참여 방법은 ‘사랑(LOVE)’을 표현한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게시물당 1만원으로 책정돼 강남복지재단에 기부된다.

 

한편 모티바코리아는 지난해 ‘모티바핑크챌린지 2018’를 통해 유방암 환우를 위한 기부금 모음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총 7만명이 챌린지에 참여해 유방암 환우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유방암에 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