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평화문화진지 개관 2주년 기념행사 개최

황혜빈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02 06:54: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홍보포스터.(사진제공=도봉구청)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2~3일 평화문화진지(도봉구 마들로 932) 일대에서 평화문화진지 개관 2주년 기념행사 ‘평화, 청춘의 노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평화문화진지는 2017년 10월 개관해 공연·전시·포럼·시민참여·마켓 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약 6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40여개 문화예술단체와 협력해 도봉문화재단이 주관하며, 다양한 공원과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공연으로는 ▲영국 에든버러 페스티벌에서 인정받은 ‘극단 하땅세’의 <거인이야기>, <오버코트> ▲‘짙은국악난다’의 <신명난다> ▲‘거문고 앙상블 마리’의 <거문고앙상블 마리 콘서트> ▲생명·평화·통일 등을 주제로 가수 홍순관의 <어떤바람> 등이 펼쳐진다.

 

또한 평화문화진지 일대에서 평화문화진지 3기 입주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헌재앤컴퍼니’의 <내 삶에 ( ) 살고 있다> 프로젝트가 이동형 공연으로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봉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평화문화진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황혜빈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