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아버지들이 들려주는 감동의 하모니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2-20 16:49: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동대문아버지합창단 연주회
서울시립대서 28일 선보여
 ‘제3회 동대문아버지합창단 정기 연주회’ 개최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오는 28일 오후 5시, 서울시립대학교 음악관 UOS아트홀에서 ‘제3회 동대문아버지합창단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합창단원 26명이 지휘자 박병희씨의 지휘 아래 1시간30분가량 다양한 곡의 향연을 펼치며 ▲아름다운 강산 ▲내 맘의 강물 ▲태권브이 ▲슈퍼맨 ▲사노라면 등 대중가요와 만화영화 주제곡을 망라한 아름다운 화음을 관객에게 선사한다. 

 

이와함께 특별출연자들의 다양한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조종래 동대문아버지합창단 단장이 ▲You raise me up ▲Magia 등의 곡을 색소폰으로 연주하고, 아름드리국악단은 ▲청산리 벽계수야 ▲태평가 등 흥겨운 국악을 선물한다.

 

공연은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300여명이 참석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문화체육과에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구청장은 “아버지들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노래 들으면서 올 한 해 마무리를 잘하길 바란다”며 “새해에도 다양한 문화예술이 가득한 동대문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