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울농협, 은평구에 저소득 주민 위한 후원물품 전달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2-25 01: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최근 구청 본관 앞마당에서 서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과 저소득 주민을 위한 사랑의 쌀,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

서서울농협은 총 1165만원 상당의 백미와 김장김치를 기부하였으며, 후원품은 동주민센터와 은평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서서울농협은 매년 겨울철마다 경제적인 사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활동을 10년 이상 지속해오는 등 사회 공헌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조성 및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서서울농협 조원민 조합장은 “후원품이 우리 주위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미경 구청장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품을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