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후원자 초청 나눔 활동 보고·감사회 진행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21 17:13: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경) 목2동 주민센터가 오는 25일 오후 6시, 올 한 해 동안 나눔 활동에 참여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를 초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는 ‘나눔 활동 보고·감사회’ 행사를 진행한다.

목2동은 구내에서도 상대적으로 많은 나눔가게가 이웃을 돌보는 활동에 참여하고 있어 주목받는 곳으로, 올해도 미용실, 반찬가게 등 4개의 나눔가게가 신규 참여를 신청해 현재 37개의 나눔가게가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갑작스런 화재사고로 어려움을 겪게 된 장애인 모녀 가구의 집수리 지원, 노인들의 행복한 삶과 마무리를 위한 웰다잉사업, 100세 시대 건강한 노년을 위한 치매예방 프로그램, 나비男과 함께 텃밭 가꾸기, 사랑의 김장담그기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새롭게 시도해 주민들의 나눔활동 참여가 증가했다.

목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행사가 더욱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