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둘리뮤지엄서 25일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

황혜빈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2-23 17:32: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둘리뮤지엄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5일 오전 10시~오후 5시 ‘둘리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4가지 테마의 미션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컬러링 체험이나 클레이 만들기 체험을 통해 둘리와 친구들을 만들어 보는 ‘둘리 친구 만들기’ ▲미니풍선으로 만들어보는 ‘멋진 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에 갖고 싶은 특별한 소원적기 ▲전시공간을 찾아 사진을 찍어보는 ‘하고 싶은 말 찾기’ 등이다.

미션 이벤트 완료시 추억의 종이인형, 둘리 음료수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설문조사에 참여 시에도 둘리양말, 다이어리 등 푸짐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

미션 이벤트외에도 ‘둘리 친구들과 겨울왕국 올라프 인형탈 사진찍기’, ‘플라눌라 스탬프 체험’, ‘크리스마스 이야기할머니 구연동화’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둘리뮤지엄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되므로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구는 이번 행사에서 가족, 친구,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황혜빈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