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내달 10일까지 1분 홍보영상 공모전 신청접수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0-24 21:58: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오는 11월10일까지 ‘1분 홍보영상 공모전’ 신청을 받는다.

24일 구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주제는 자유롭게 정할 수 있으며, ▲관광명소·즐길거리 ▲미담 또는 인물 인터뷰 ▲널리 알리고 싶은 정책 등 강남구의 매력을 담아내면 된다.

구는 1분 내외로 제작된 영상 중 10편을 선정, 최우수상 50만원(1편), 우수상 30만원(2편), 장려상 10만원(7편)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국내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본인창작물이 아닐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된다.

개인별 최대 3편까지 응모 가능하지만 입상작으로는 심사 결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영상 1편이 선정된다.

최종 수상작은 오는 11월20일 발표되며,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표출된다.

응모방법은 개인 유튜브에 제작된 영상을 업로드한 뒤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양식은 구청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정책홍보실로 문의하면 된다.

은승일 구 정책홍보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강남의 매력을 알리는 참신한 콘텐츠가 많이 발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