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주)부광컨설팅으로부터 쌀 기탁 받아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2-30 18:31: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응암2동 주민센터는 최근 (주)부광컨설팅으로부터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쌀 20kg, 156포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기탁된 쌀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부광컨설팅은 어려운 이웃돕기 쌀 나눔 운동의 일환으로 응암2동에 위치한 샤론교회에 기증하려 했으나 샤론교회에서 더 많은 주민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주민센터로 연계해 이같이 뜻깊은 나눔이 이뤄질 수 있었다.

부광컨설팅은 입찰 전문 컨설팅 업체로, 지금까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응암2동 주민센터에서는 지속적으로 사랑의 성금·품 행사를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배창환 부광컨설팅 대표이사는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빈곤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하며 기부된 물품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기 응암2동장은 “따뜻한 나눔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기부받은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