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29일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 개최

홍덕표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0-28 15:02: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29일 성북구민회관 대강당에서 20개동 자치회관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2019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28일 구에 따르면 17회째를 맞는 올해 경연대회는 구 개청 7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이날 대회에서는 2018년도 으뜸상을 수상한 석관동 공연팀을 시작으로 구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벨리댄스, 뮤지컬, 기타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먹거리 부스를 비롯해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와 20개동에서 동별 특성이 반영된 특화사업 전시도 함께 마련된다.

특히 전시회에는 최근 주민자치회 2단계 활동 시작으로 총 10개동에서 주민자치회 시대를 맞이해 보다 많은 볼거리를 담았다.

이날 경연대회는 관심있는 주민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구민회관(성북구 성북로4길 177)을 방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박상찬 회장은 "성북구 개청 70주년을 맞이하여 구민들이 더욱 화합하는 모습으로 행사가 개최되길 바라며,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번 경연대회와 관련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구청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