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반포3동 주민센터에 어린이 작품 전시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14 15:01: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초구(구청장 조은희) 반포3동 주민센터가 연말까지 지역내 어린이집과 함께 전시회를 개최한다.

14일 구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동 청소년·아동복지위원회에 소속된 어린이집 3곳(서초구립 남서울 어린이집외 2곳)에서는 어린이집 원아들이 직접 만든 미술작품을 주민센터 1층에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신반포자이 어린이집을 시작으로 각 기관에서 만든 미술 작품들이 일정기간 동안 자치회관 1층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며, 남서울 어린이집과 아크로빛 어린이집 순으로 바통을 이어받는 이 전시회는 2020년에도 지속될 예정이다.

김영순 반포3동장은 “지역내 어린이집 어린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그린 작품들을 주민들이 자주 찾는 주민센터 자치회관내에 전시함으로써 주민들이 서로 어른과 아이들이 구분 없이 반포3동이라는 공동체 안에서 교류하고 유대하며 더욱 더 가까워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