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 구로구청장, 직원 정례조례 개최··· 직원 격려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12 14:44: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이성 서울 구청장이 12일 구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4분기 직원 정례조례를 열고, 무더위, 태풍, 집중호우 등 재난대비와 각종 축제 개최로 애쓴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 구청장은 이날 직원 조례에서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 스마트도시 본격 조성, 안양천 수목원화 등 많은 사업들을 펼쳐왔다. 마지막까지 꼼꼼히 챙겨 올해를 잘 마무리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면서 공직자로서의 자존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 좋은 구로를 만들기 위해 각자 업무에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성 구청장의 인사말에 이어 방송인 이홍렬씨가 긍정적인 삶과 웃음을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