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성금·후원물품 기부자에 감사 서한문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3-02 18:02: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갈현2동장이 보내는 감사 서한문.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갈현2동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성금과 후원물품을 나눠준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에 참여한 개인 기부자 및 단체에 감사 서한문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금과 물품은 3000만원 상당으로 성금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고 본 회에서 이번 명절에 100만원을 전달받아 지역내 저소득층 주민 20가구에 전달했다.

또한 쌀과 라면 등의 후원물품은 지역내 저소득노인, 한부모가족 및 보훈 대상자 374가구에 배분했다.

한용욱 동장은 감사 서한문에 “기부자님의 사랑이 아이들을 환하게 웃게 하고, 외로운 어르신들에게 이웃이 되어 드렸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지속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리며, 경자년 한 해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