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공무직 노조지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1-02 16:18:3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최근 구청 공무직노조지회 조합원의 이웃돕기 성금 120만원을 ‘따뜻한 겨울나기’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

성금 전달식은 은평구청장실에서 김미경 구청장, 임복빈 은평구청 공무직노조 지회장, 은평구청 공무직노조 운영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2019년 한 해 감사와 격려를 표하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임 노조지회장은 “2019년은 직원 및 조직 간 소통이 가장 잘 이뤄진 해로 은평구청에 깊이 감사하고, 조합원들이 한마음으로 모은 성금이 지역사회에 작은 정성이나마 일조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김 구청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은평구청 공무직 조합원의 자발적인 성금 모금에 깊이 감사하며, 따뜻한 사랑의 나눔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 또한 최일선에서 일하며 은평의 얼굴이 되는 공무직 직원들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은평구민에게 더욱 더 큰 힘이 될 거라고 믿는다”며 “새해에도 변함없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