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1-02 16:18: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10곳에 인증서 수여

▲ 강남구청 전경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한 해 동안 고용 촉진에 앞장선 ‘2019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10개사를 선정해 인증서를 수여한다.

기업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 촉진을 위해 진행되는 우수기업 선정은 지난해 11월 공개모집을 통해 고용증가실적, 복리후생지원 등 고용환경부문의 우수성을 심사해 10개사를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우수기업은 ▲SIBIZI ▲(주)티라유텍 ▲강안교육 ▲라이징팝스 ▲(주)위시켓 ▲(주)제이드애플마케팅 ▲(주)프리코 ▲모담글로벌네이처 ▲렛유인 ▲비즈톡 주식회사 등으로 총 121개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우수기업에는 인증서가 수여되며 ▲중소기업육성기금 지원기업·청년인턴십 참여기업·해외전시 참가기업·강남구 통상촉진단 파견기업 선정시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2년 면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인증서 수여는 오는 6일 구청 큰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이용달 구 일자리정책과장은 “앞으로도 일자리와 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정책으로 우수 중소기업을 육성하고, 민간기업 고용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품격 있는 강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