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기아 챌린지 멘토링 연합성장보고회 개최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2-19 17:58: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가 기아자동차의 후원으로 19일 반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9년도 기아 챌린지 멘토링 연합성장보고회를 실시한다.

 

서초구는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을 위한 지역사회 돌봄체계를 구축하여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기원하고자, 지난 2019년 3월 18일 관내기업인 기아자동차와 “기아 챌린지 멘토링”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 날 행사는 “기아 챌린지 멘토링” 수행기관 3개소(반포종합사회복지관,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관계자 및 멘토링에 참여한 멘토, 멘티 및 멘티 학부모가 함께 지난 달 실시한 기아 챌린지 멘토링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을 하고, 멘토링 우수사례 발표 및 성장과정을 공유할 예정이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우리구 아동·청소년들이 희망을 가지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준 기아자동차의 후원과 수행기관, 참여 멘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기업 및 복지기관과 협력해 아동·청소년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나눔문화 확산 및 사회적 돌봄을 실천할 수 있는 지역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