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택 강동구의장, ‘2020. 강동구 신년인사회’ 참석···새해 각오 밝혀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1-13 15:00: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은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지난 7일 강동아트센터에서 열린‘2020년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강동구의회 의장으로서 새해 인사를 전했다.

 

각 분야의 구정참여 인사 및 주민 대표 등과 함께 힘찬 새해 출발 의지를 다지고 신년 덕담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인사회는, 강동구 각계각층 1,0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해 경자년 새해 강동구의 희망과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인택 의장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발걸음을 아끼지 않고 찾아주신 내빈 분들을 위해, 의원 18명을 대표해 감사 인사를 표했다.

 

이어진 신년 덕담에서는, “나는 당신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고, 당신은 내가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함께 큰일을 할 수 있다.”는 마더 테레사 수녀님의 말씀을 인용하며, “우리 모두 함께, 그리고 또 같이 온 마음과 힘을 합해 나간다면 해내지 못할 일은 없고, 극복하지 못할 위기 또한 없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낼 우리 강동구가 새 시대를 온전히 맞이할 수 있도록 강동구의회가 앞장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희망찬 새해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