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내달 5일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황혜빈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26 16:33:1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구청서 진행

▲ 지난해 열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 참여한 봉사자들 모습. (사진제공=도봉구청)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12월5일 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이해 ‘자원봉사, 내일을 향해 꿈을 꾼다’라는 주제로 지난 1년 동안 지역곳곳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한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활동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열린다.

이날 식전 축하행사를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수여식, 자원봉사활동 영상 상영, 축하 콘서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구는 매년 12월5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자원봉사 집중 주간'을 운영하며 자원봉사자를 위한 기념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

이동진 구청장은 “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더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사랑과 열정으로 도봉구의 행복 온도가 매년 상승하고 있다”며 “자원봉사의 확산을 통해 지역사회가 더욱 역동적이고 따뜻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황혜빈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