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2일 용답 나들목 축제 개최

황혜빈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0-29 16:49:5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용답동은 오는 11월2일 오전 11시~오후 4시 용답역 나들목에서 ‘제1회 용답 나들목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민들로 구성된 축제위원회가 용답동 거주 주민들 뿐 아니라 모두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용답 어울림 한마당’을 부제로 축제를 기획했다.

축제는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가족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의 장으로 구성됐다.

푸짐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으며,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벼룩시장도 열린다.

오후에는 전문MC가 사회를 맡은 가운데 주민노래자랑, 초청가수 축하공연, 경품추천 등이 이어진다.

특히 오는 11월1일에는 전야제로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화 <계춘할망>이 상영될 예정이다.

황규영 용답동장은 “용답 나들목 축제는 주민 주도하에 열심히 준비한 축제다. 이번 축제를 통해 주민들간 상호 소통이 활성화될 뿐 아니라 주민들이 다양한 체험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공동체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성동구를 대표하는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황혜빈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