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메디텍고등학교,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금 전달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3-16 18:04: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은평메디텍고등학교가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 달라며 은평구에 성금을 기부했다.

 

김종순 교장은 “코로나19 유행으로 고통받는 분들과 마스크, 생필품 등의 물품이 부족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교직원들이 모금한 146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코로나19 지역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방역 및 구호 관련 물품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미경 구청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온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나눔과 기부의 손길이 지역사회에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서로가 격려하며 이번 어려움을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