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양성평등사업 공모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1-16 18:15: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선정땐 최대 500만원 지원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가 여성의 복지증진 및 권익보호를 위한 사업 및 활동을 추진하는 지역내 소재 비영리 공익 단체 및 법인을 선정해 전년도 대비 6%가량 증액, 총 5300만원을 지원한다.

기금 지원 대상 사업은 ▲여성안전 확보 ▲일·가정 양립 지원 ▲여성일자리 마련 ▲여성 지도자 육성 ▲여성관련 시설의 설치 및 운영 사업 등으로, 여성의 사회참여 활성화 및 복지증진 관련 사업이라면 폭넓게 신청 가능하다.

기금 지원 신청을 원하는 단체·법인은 오는 20일~2월7일신청서를 양천구청 여성가족과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지원 대상 사업을 3월 중 심의를 통해 결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단체·법인은 1개 사업 범위내에서 최고 5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20% 이내의 자부담비가 발생한다.

구 관계자는 “양성평등과 여성복지 증진에 관련된 사업을 진행하는 관내 단체나 법인이라면 꼭 신청해서 실질적인 양성평등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해당 사업에 알차게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