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영광일렉스(주)로부터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받아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4-11 10:45:2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8일 영광일렉스(주)(대표이사 손기열)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했다.

영광일렉스(주)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 지원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부했으며,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은평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에 사용될 예정이다.

손기열 대표이사는 “이렇게 어려운 때일수록 십시일반 다 함께 마음을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코로나19 위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오늘 전하는 성금이 잘 사용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미경 구청장은 “모두가 어려운 위기 상황 속에서도 선뜻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