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지난해 열린 신년 인사회에서 오승록 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노원구청) |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오는 14일 오후 4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2020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 인사회에서 국회의원, 시·구의원, 직능단체 임원과 주민 등 약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 새해의 힘찬 도약을 다짐할 예정이다.
행사는 식전공연과 구청장이 직접 새해 계획을 발표하는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된다.
먼저 식전공연으로 구립 여성합창단의 합창과 아너브레이커즈가 역동적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어 ‘LED 트론 댄스 오프닝 공연’이 진행되며, 주요 인사들이 새해덕담을 나눌 예정이다.
오승록 구청장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올해 구정 운영 방향과 80여개 주요 추진사업을 소개한다.
▲자연에 휴식을 더하는 힐링도시 ▲쉼표가 있는 문화도시 ▲나눔이 있는 따뜻한 건강 복지도시 ▲미래를 향한 젊은 교육도시 ▲더 빠르고 더 편리한 교통도시 ▲일자리로 활력 넘치는 미래도시 등 6대 구정 목표를 중심으로 현재 노원의 강점과 시급히 해결해야 할 당면과제에 대해 발표한다.
구체적으로 창동 차량기지와 운전면허시험장 이전 부지 및 광운대 역세권 개발 등의 사업을 포함해 주민 힐링 삶을 위한 기반 마련 등 미래 청사진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오승록 구청장은 “신년 인사회는 구정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희망찬 새해의 출발을 다짐하는 소통의 자리”라면서 “올 한 해는 지난해 성과를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한 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서울 금천구, 대입진학 릴레이 특강 확대](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60625/p1160278735592113_893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고양시, 선제적 재해 예방활동 총력전](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60624/p1160278171936958_649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부천시, 장마·폭염 대비 ‘우산복지’ 확대](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60623/p1160278535491628_283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시, 여름철 노숙인·쪽방주민 특별보호대책 가동](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60622/p1160278118452648_136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