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딤돌축구단 창단 8주년 기념행사 개최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2-02 13:49: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지역주민 등 100여명 참여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구로구가 구로디딤돌축구단 창단 8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29일 개최했다.

 

구로구는 2011년 노숙인들을 모아 구로디딤돌축구단을 창단하고 노숙인들의 자립과 사회복귀를 돕기 위해 노력해왔다.

 

고척스카이돔 야외축구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성 구청장과 축구단원,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친선경기, 기념행사 등이 진행됐다.

 

구로구 관계자는 “디딤돌축구단을 통해 노숙인 숫자가 눈에 띄게 줄었다. 이제는 단원들이 얼마 남지 않아 해단식을 준비해야할 것 같다”며 “이들이 사회로 돌아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