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녹번동 새마을부녀회,‘사랑의 김장 나눔행사’개최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24 06:06: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 녹번동 주민센터가 최근 저소득 주민을 위한 ‘양천리골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새마을부녀회에서는 행사 전일부터 김치 양념 재료를 정성껏 직접 만들어 행사 당일 김장나눔 행사 진행을 수월하게 했으며, 김장 김치 600Kg를 담가 겨울철에 김장 준비가 힘든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가구 및 관내 복지시설 전달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나누었다.

 

비가 조금씩 내리는 흐린 날씨 속에서도 주민센터 옥상 텃밭에서 김장나눔 행사장을 준비하고 새마을부녀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여러 직능단체위원, 동주민센터 직원 총 20여 명이 한마음으로 동참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김윤식 녹번동장은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김장 나눔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더불어 사는 녹번동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미영 녹번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렵게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김장김치를 드리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나눔행사를 추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