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도시관리공단, 11월 웰빙스포츠센터 생활체육 신규 강좌 개설

홍덕표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01 12:09: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서울 강북구도시관리공단 웰빙스포츠센터에서는 11월 생활체육 프로그램 신규 프로그램을 개설, 주민들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개설된 강의는 다이어트 발레핏, 성인발레, 필라테스, 아쉬탕가 요가, 국선도 단전호흡 등 총 5개다.

다이어트 발레핏은 발레 동작을 기반으로 필라테스를 결합한 운동으로 월·수 오후 8시부터 9시50분까지 진행된다.

또한 성인발레는 월·수 오후 9시부터 9시50분까지, 매트와 소도구를 이용한 필라테스는 월·수·금 오전 10시에서 10시50분까지 운영된다.

아쉬탕가 요가는 난이도에 따라 '베이직'과 '수련' 수업으로 나뉜다.

초급 베이직 과정은 오후 7시부터 7시50분까지, 중급 수련 과정은 오후 8시부터 9시30분까지 이뤄진다.

두 수업 모두 월·수·금반과 화·목반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국선도 단전호흡은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하고 피로감을 줄일 수 있어 노인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월·수·금 오후 3시부터 4시20분까지 진행된다.

수강생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다양하고 만족도 높은 체육 강좌를 운영함으로써 지역주민의 활력 충전과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