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2019 서대문 협치성과공유파티' 개최

홍덕표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2-12 11:47: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2019 서대문 협치성과공유파티' 포스터. (사진제공=서대문구청)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가 올 한 해 협치 성과 사례를 공유하고 협치의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13일 오후 1시30분부터 4시까지 구청 6층 대강당에서 '2019 서대문 협치성과공유파티'를 연다.

이날 구 협치위원, 협치사업 참여자, 협치에 관심있는 주민, 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여해 협치 성과를 돌아보며 연대와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행사는 ▲8개 협치우수사례 발표 ▲협치참여자 만족도에 대한 현장투표 ▲2019 최고의 협치사업 선정 ▲협치공로자 시상 등으로 진행된다.

구는 이날 협치사업 참여자와 관객들의 인터뷰 내용 및 현장 투표 결과를 분석해 오는 2020년 사업 추진에 반영할 방침이다.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구청 기획예산과 협치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