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30일까지 접수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1-13 11:28:4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양성평등 촉진, 여성 권익·복지증진, 여성친화도시 조성 관련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 공모를 시행한다.

 

이번 공모의 총 지원금액은 1800만원이며 사업당 최대 900만원까지 지원한다. 모집 분야는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양성평등 촉진, 아동·여성 안전 및건강 돌봄, 취약계층여성 복지증진, 여성친화도시 조성 등 총 5개 분야이며 은평구에 소재한 비영리법인, 비영리민간단체, 여성단체이면 신청 가능하다.

 

공모 신청은 오는 20~30일 가능하며, 사업목적·지원사업의 적정성, 사업수행능력 등 심사를 거친 후 2월 중 선정결과를 발표하고 3월부터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김미경 구청장은 “여성 안전, 일·가정 양립, 여성친화도시 조성 등 양성평등문화 확산의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되는 참신한 사업을 지원해 민·관간 양성평등실현의 동반자로써 협력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의 공고·고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구청 가족정책과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