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오류1동 장미경로당’ 개소···지상 2층, 연면적 115㎡ 규모

이대우 기자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1-30 11:05: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구로구가 28오류1동 장미경로당개소식을 개최했다.

 

구로구는 장미경로당 개소를 위해 경인로15나길 3에 위치했던 건물을 매입해 재건축했다. 이 일대는 단독주택 밀집 지역으로 경로당 증설에 대한 주민들의 요구가 있었다.

 

장미경로당은 할머니들을 위한 경로당이다. 지상 2층 연면적 115규모로 지어졌으며 할머니방, 프로그램실 등을 갖췄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성 구청장을 비롯해 전영수 대한노인회구로구지회장, 지역 어르신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성 구청장은 어르신들이 노후를 편하고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경로시설 확충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