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1동 1일 동장체험에 나선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13일 오후 지하철 역삼역에서 ‘행복신문고’의 종을 울리고 있다. 역삼역은 불편사항, 개선내용이 있는 이용승객이 종을 울리면 역삼역 행복지기(직원)가 즉시 달려 나와 고객들의 불편사항 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행복신문고’를 운영하고 있다.
15일 오전 서울 중구 동국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제9회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출발에 앞서 손 흔들며 인사를 하고 있다.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는 명절을 앞두고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해 생필품을 담은 나눔보따리를 전달하는 행사다. /뉴시스
이병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12일 오후 2시 의장실에서 동대문구의회를 방문한 나병구 동대문청년회의소 회장 및 임원진을 접견했다. 이 자리에서 이 의장은 재능 있는 청년지도자를 양성하는 청년단체로 우리나라의 NGO의 선두주자인 만큼 앞으로 할 일이 많을 것으로 기대되며, 그 간의 활동을 치하하는 등 여러 의견을 교환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