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서울 노원구청장은 4일 오후 2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민간 자율환경감시단’ 30명에 대한 위촉식 행사에 참석, 환경오염행위에 대한 모니터 및 감시활동, 수질·대기배출업소 합동단속, 보육시설 등 취약시설 실내 공기질 모니터링 등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노력해 줄 것을 부탁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은 서울시자동차부분정비조합 강동구지회와 3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에 따라 서울시자동차부분정비조합 강동구지회는 주거지주차 및 공영주차장 이용고객에게 엔진오일 할인권을 제공해, 주차장 이용자의 자동차 유지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을 주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