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구청장 유종필)가 영양의 날을 맞아 지역주민의 식습관 및 영양 개선을 위해 지난 15일 구청 앞 광장에서 '오색빛깔! 식탁에 컬러푸드를 차리자!'를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올바른 영양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스티커 설문조사에 참여한 아이가 엄마의 도움으로 스티커를 붙이고 있는 모 ...
신연희 강남구청장(오른쪽 두 번째)이 15일 오후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인 엠블랙으로부
터 쌀 2000kg을 전달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엠블랙의 이번 기부로 수서동 내 거주하는 어려운 가정의 어린이들 1만6600명이 따뜻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