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관악 강감찬 축제' 인증샷 이벤트 실시

황혜빈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19-10-16 16:42: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17일부터 '2019 관악 강감찬 축제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

구는 17~20일 개최되는 ‘2019 관악 강감찬 축제’를 기념해 축제도 즐기고 SNS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강감찬 축제에 참여해 축제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인증샷을 찍는다.

그리고 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참여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2019관악강감찬축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오는 23일 이후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해 편의점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명단은 오는 30일 구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ㆍ카카오스토리ㆍ블로그ㆍ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귀주대첩 1000주년을 맞아 성대히 개최하는 2019 관악 강감찬 축제에 많은 시민들이 활기찬 분위기를 함께 느끼고 참여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황혜빈

기자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