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오는 24~28일 공영주차장 및 거주자우선주차장 무료 개방

황혜빈 / [email protected] / 기사승인 : 2020-01-17 22:31: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설 명절 연휴기간인 오는 24일 오전 0시~28일 오전 10시, 방문객과 구민들의 주차편의를 위해 지역내 공영주차장 및 거주자우선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개방 주차장은 마장축산물시장 공영주차장을 비롯해 총 196곳·4238구획으로, 여기에는 전통시장 인근 주차장도 일부 포함돼 있다. 

 

또한 무료개방 주차장 이용자들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성동구도시관리공단에 상황실도 설치·운영할 계획이다. 

 

그동안 구에서는 매년 명절 연휴에 공영주차장과 거주자우선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주차장 개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주차상황실로 문의하면 된다.

 

정원오 구청장은 “이번 명절에도 구를 방문하는 분들이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주차불편 없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황혜빈

기자의 인기기사